고객후기

고객님들의 소중한 날에 평생을 봐도 아름다운 모습을 남겨드리기 위한
주니엠의 노력의 노력은 오늘도 계속 됩니다.

주니엠과 함께한 행복한 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과 함께 담아주세요

고객 후기중 매달 베스트후기 1편을 선정하여 평일 샵에서 사용 가능한 주니엠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드립니다.
*후기는 1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등록 가능합니다.

남동생 결혼식
키코 2021/02/03 조회1297

지난주 토요일 남동생 결혼으로 주니엠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받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신 두 분이 집으로 출장 오셔서 열심히 해주셔서 참 감사했어요.

혼주보다 오히려 더 오랜시간 제 머리 하는 데에 시간이 걸릴 정도로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저는 푸르는 머리를 하고 싶다고 하며 결혼식 때 입을 원피스를 보여드렸습니다. 반묶음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셔서 반묶음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고데기를 너무 심하게 넣으셔서 구불한 채로 제 머리는 어깨 길이까지 와닿았어요.

가시기 전까지도 제 머리를 계속 만지시더라구요. 한쪽은 앞으로 내리고 한쪽은 뒤로 넘기라고 하셨는데 머리는 어깨 길이라 앞으로 내리고 뒤로 넘길 것이 없었습니다. 


과한것 같다고 하니 예식이 오후라 풀릴 거라고 하셨는데  스프레이에 왁스까지 발라서인지 머리는 도무지 풀리지 않았어요. 

트위드 원피스까지 입으니 마치 개화기 신여성 같이 되었고, 몸집이 참 커보였습니다. 제 생각 뿐 아니고 결혼식 때 만난 지인들도 그리 이야기 하셨습니다. 

동생 결혼식 내내 머리가 신경쓰여 너무 속상했고, 결혼식 때 찍은 가족사진으로 거실에 걸어두기로 했는데 저 때문에 도무지 걸 엄두도 안납니다. 


다음 고객분들을 위해서는 행사 때 입을 옷을 입고 머리를 하시거나 가시기 전에 꼭 옷을 입어보기기 추천드려요. 그리고 헤어 선생님, 옷이랑 어울리는 머리로 추천해주셨음 합니다. 그리고 트랜드에 좀 맞춰주셨음 좋겠어요. 혼주 머리하는 것 처럼 과한 스프레이나 과한 뽕(?)은 굳이 안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혼주 메이크업과 헤어는 너무 잘해주셔서 엄마는 참 만족하셨고 주변 분들도 예쁘다고 해주셨어요.


수정

close
카카오톡 1:1 상담
 카톡에서 주니엠 채널 추가하세요
전화 상담문의
070.4603.5599
평일 : AM10:00~PM6:30
주말 : AM10:00~PM4:00
점심시간(PM1:00~PM2:00 제외)
온라인 예약문의/신청
바로가기